닫기

바이오소재

포뮬라케이

포뮬라케이
Brand Story.

시시때때로 변하는 피부 상태..
나이가 들면서 또는 환경이 바뀌면서 새롭게 생기는 피부 고민..

"피부 고민이 많아진다고 화장품 숫자가 많아질 필요는 없습니다."

내 피부는 내가 가장 잘 아니까, 나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찾아
하나를 더해 필요한 기능을 더하는 진정한 효능주의

화장품이 아니라 기술로 가능합니다.
다른 사람이 아니라 내가 만들 수 있습니다.

나만의 포뮬라를 완성하는 새로운 방법을
포뮬라 케이가 보여 드리겠습니다.

Brand Logo System. 포뮬라케이 로고
  • 01

    세계 최초의 맞춤형 화장품을 제도화 시킨 대한민국 맞춤형 화장품은 다시 한번 K-Beauty의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는 시작이 될 것이며, 포뮬라케이는 그 시작의 올바른 기준점이 되고자 합니다.

  • 02

    20년의 역사를 가진 화장품, 식품, 의료용 소재 기업 (주)지에프씨생명과학의 중심에는 창립자 강희철 박사가 있습니다. 그의 노하우가 집약된 특별한 처방이라는 의미를 부여하고자 영문 성인 Kang에서 따온 K를 이니셜 네이밍에 적용하였습니다.

포뮬라케이 제품
Brand Philosophy.
  • 포뮬라케이는 믿을 수 있습니다.

    기술력으로 트렌드를 리딩하고 글로벌 스탠다드 기준으로 원료를 생산하는 (주)지에프씨생명과학에서 원료를 제공받아 생산하는 제품으로 모든 원재료는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전 제품은 화장품 레벨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원료에 대한 정보는 모두 오픈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제품은 전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원산지, SPEC, 잔류농약검사 결과, 알러젠 검사 외 제조공정, 효능 테스트 결과 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포뮬라케이는 어렵지 않습니다.

    포뮬라케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내 피부에 맞는 맞춤형 화장품을 어렵지 않게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각각의 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되고 서로 배합하거나, 기초 베이스 제품과 믹스하여 사용할 수 있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포뮬라케이는 다양합니다.

    고객의 니즈는 다양하고 눈높이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리딩 브랜드로서 포뮬라케이는 전문성을 갖추고자 많은 수의 품목뿐만 아니라 세분화된 유형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포뮬라케이의 추출수, 추출물, 발효물, 바이옴, 리포좀 등은 그 기능과 효능에 따라 각각 피부에 다르게 작용하며 세분화, 전문화하여 초보자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